사라사 호텔 난바 Sarasa Hotel Namba
3-6-6, NIpponbashi, Naniwaku, 난바, 오사카, 일본, 556-0005
사라사 호텔 난바 Intro
돈 아끼고 싶은 개인여행자에게 강추합니다.
난바역에서 가깝고, 도톤보리도 걸어서 다닐 수 있구요.
사라사 호텔 난바는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었고
변기와 세면대와 욕조도 따로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바로 옆에 엄청나게 유명하고 맛있는 텐동집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우선 바쁘신 분들을 위해서
아고다 할인코드 먼저 공유하고 계속하겠습니다.
바로 위를 클릭하셔서 할인코드 받아가세요.
도톤보리 근처 매우 만족
저는 이 호텔에서 체크인부터 시작해 직원들의 친절한 태도에 정말 만족했습니다. 로비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한 커피 자판기가 있어서 좋았고요. 객실은 매우 깨끗하고 쾌적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화장실, 세면대, 욕조가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했어요. 숙소 주변에는 편의점, 약국, 맥도날드 등이 있고, 도보로 15분이면 도톤보리나 구로몬 시장과 같은 유명한 관광지에 갈 수 있어 위치도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호텔에서는 유료로 공항 캐리어 픽업 서비스를 제공해서, 체크아웃 할 때 캐리어를 맡기고 공항에서 편하게 찾을 수 있어서 마지막 여행 날까지 정말 편안하게 보냈습니다. 다음에 오사카에 오면 꼭 다시 이용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혼자 여행 후기
위치는 정말 최고였어요. 난바역에서 가깝고, 도톤보리도 걸어서 다닐 수 있었죠. 난바 주변을 걸어서 다녀서 편리했고, 한큐패스로 우메다 같은 관광지를 가기는 조금 멀었지만, 하루는 한큐패스를 이용해서 잘 돌아다녔어요. 다음 날은 도톤보리에서 맛집 탐방하고 술집도 가봤습니다. 위치 덕분에 늦은 시간까지 잘 놀다 왔어요. 숙소는 깔끔했고, 화장실이 좁긴 했지만 혼자 이용하기에는 문제없었습니다. 수건을 더 달라고 하니 넉넉하게 주셔서 좋았습니다. 2박 동안 매일 하우스키핑은 없었지만, 청소는 따로 요청하지 않았어요. 다음에 오사카에 또 가게 된다면, 어디를 갈지에 따라 사라사호텔 난바나 사라사호텔 우메다 중에서 고를 것 같습니다.
숙소 100배 즐기기
대중교통(510m 거리) / 오사카의 중심지에 위치
무료 Wi-Fi (모든 객실) / 에어컨
식음료 시설/서비스
대체식 준비 / 레스토랑 / 조식 뷔페
식료품 배달 서비스 / 자동판매기
주변 명소
쿠로몬 시장 – 숙소에서 320m
난바 – 숙소에서 590m
Dotonbori – 숙소에서 810m
오사카 텐만구 – 숙소에서 3.8km
한큐 백화점 – 숙소에서 4.55km